회원가입

  • 회원가입
  • STEP.1가입방식 선택 및 약관 동의

  • STEP.2휴대폰 인증 및정보입력

  • STEP.3회원가입 완료

이용약관

미즈트리의 회원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지침" 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가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회사의 필요한 사회적 변화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아이워너비코퍼레이션(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미즈트리(www.miztree.co.kr)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 :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아이디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서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7) 게시물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RSS등을 통해 불러오는 소스 등), 문자, 음성, 음향,영상(동영상 포함), 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을 말합니다.
(8)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2.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2.이용안내에 명시된 사항이 이 약관과 다를 경우 이용안내를 우선 적용하되, 이용안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 이 약관을 적용합니다.

3.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1.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이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시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동의에 대한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약관을 읽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1.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연락처, 주소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용자'의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이에 관해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보호 및 이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7) 이용신청을 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8)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9조 (서비스 이용 시간)

1.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 및 시스템 보수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하며,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3.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서비스 중지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회사는 비실명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의 변경 및 제한할 수 있습니다.
4.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내용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와 광고주간의 광고계약에 따라서 서비스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 여부 확인 등 회원에게 필요한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서비스 내에 현재 게재되고 있는 광고의 중단을 요청하거나 해당 광고주와 동일한 내용의 광고계약 체결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시행합니다.

3.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량 메일 발송 등이 곤란한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여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하여 서비스 이용 상의 불이익이 발생한 경우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광고 정보를 이메일, sms, 유/무선 전화를 통한 동의 절차 진행 등을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게시물의 관리)

1.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2)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5)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6)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7)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8)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 또는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의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합니다.

3.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제1항의 조치 외에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게시물의 이용)

1.회원이 게재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가 게시물을 복제·전송·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URL 등의 형태로 이용하거나 클라이언트 및 제휴사이트와 언론기관 등에 제공하는 것, 서비스 내에서 다른 이용자가 본인의 게시물을 스크랩 기능 등을 이용하여 복제 및 전송 등의 형태로 이용하는 것을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회사가 전항 이외의 형태로 회원의 게시물을 영리적 목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또는 전자우편 등(이하 "연락처")을 이용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가 사실과 다른 경우 또는 회사의 잘못 없이 연락처를 알 수 없거나, 회사가 상당한 기간 내에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회원에게 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명확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얻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4.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영리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원고료 또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이버 자산 또는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현금·현물·기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언론기관 등에 제공할 경우,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 아이디 이외 별도의 개인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4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회원 또는 회사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귀속합니다.

2.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회사가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이를 위하여 게시물 크기를 변화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회원이 게시물을 등록할 당시 또는 회원정보 상의 선택사항(스크랩, 담기, 검색 허용 등)을 통하여 추가로 허락한 범위 내에서의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그 범위는 회사가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및 제휴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3) 게시물 검색 서비스 등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제휴사에게 필요한 자료 (게시물 제목 및 내용, 게시자ID, 게시일, 조회수, 블로그주소 등)를 복제, 전송하는 것. 단, 이 경우 제공한 자료는 회사가 지정한 목적 이외에 사용되지 않으며 회원의 ID를 제외한 개인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4) 미디어, 통신사 등 제휴사에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ID를 제외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5조 (회원아이디의 변경과 관리)

1.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되는 무단양도, 대여,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사용상의 과실 또는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 및 피해의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회사는 회원아이디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의 아이디변경을 회사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3.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의 고객센터로 통보하고,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4.등록된 회원정보의 내용 변경이 있는 경우는 회원은 즉시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등록된 내용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항상 회원 본인의 정확한 정보가 등록되어 있도록 등록 내용을 수정/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5.등록된 회원정보 중 내용 변경사항이 발생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변경의 신고를 하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변경 신고 이전에 행해진 거래와 각종 서비스 이용내역 및 행위에 대해 변경 신고 이전의 정보에 준거합니다. 회사는 이에 따라 발생하는 회원의 손실과 피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원의 아이디가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타인과 중복되지 아니하는 아이디로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사이트나 서비스 통합 또는 분할 및 회사의 중요 정책 변경에 따라 아이디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아이디를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합니다.

제16조 (회원탈퇴)

1.회원은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메뉴 등을 통하여 회원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회원이 탈퇴를 한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는 소멸됩니다.

3.회원이 탈퇴를 한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되지 않으니 계약 해지 후 게시를 원하지 않으시면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해야 합니다. 계약을 해지한 회원의 삭제되지 않은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전적으로 회사에 위임됩니다.

제17조 (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고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5.회사는 당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하며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1.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 및 아이디/비밀번호/블로그 주소/RSS 주소 등을 도용하는 행위
(3)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무단으로 변경하는 행위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광고주 및 기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6) 회사와 광고주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비방, 중상 등을 포함한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 단, 공익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함
(9)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등의 상행위. 특히 해킹 및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의 행위는 절대 하지 않도록 함
(10)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덧붙여 만약 회사에 있어 회원이 기입한 내용이 부적합하다고 판단하여 회원에 삭제 요청을 했을 경우에는 해당 기입 기사 및 관련하는 코멘트나 댓글 등의 삭제에 응해 삭제요청일로부터 1일 이내에 삭제 대응할 것을 약속하는 것으로 함
(11) 선거운동 혹은 이것에 유사하는 행위, 또는 공직 선거법 등의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12) 기타 법률, 조례 그 외의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3.전항을 위반하는 게시물은 서비스를 통한 해당 글의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 제2항 이외의 사항은 회사의 운영정책 및 안내에 따릅니다.

4.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면책사항)

1.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물품거래 등의 거래를 통해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이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기타 기업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미즈트리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워너비코퍼레이션(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지침" 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가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회사의 필요한 사회적 변화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당사는 회원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의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유/무선 전화를 통한 녹취 승인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주소
- 추가항목 : 주소, 전화번호(이동전화번호), 이메일수신여부, SMS수신여부, 블로그주소, SNS계정
- 서비스 이용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등

<수집방법>

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서명, 당사 및 관계사의 홈페이지, 전화, 팩스,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본인, 대리인 확인, 경품행사 응모, 관계사의 제공,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 수집, 쿠키(cookie)의한 정보 수집, 제휴사부터의 제공을 통한 수집 방법 등
- 회원은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허위 정보 입력 시 당사의 조치 : 회원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회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회원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회원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개인의 책임이며,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어,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2) 회원 관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용자의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제한,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등을 위해 수집됩니다.
-계약의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 이벤트경품 배송, 이벤트 정보 안내,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를 위해 수집됩니다.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민족, 사상, 신조, 출신지,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신규 서비스 개발, 이벤트/쿠폰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신규서비스 안내를 위한 마케팅 및 광고, 광고 상품 안내에 활용합니다.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신규서비스 안내 및 설문 참여시 이벤트 효과 분석 및 이벤트 사후 관리(당첨자 확인 및 상품 발송) 또는 설문 결과에 대한 통계 분석 등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거나 직접 묻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는 미즈트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 내용에 대해『동의』 또는『취소』를 클릭(또는 체크) 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귀하가 『동의』를 클릭(또는 체크)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전사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조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6개월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 IP 정보)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정당한 절차에 따라 보유기간을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이벤트 및 경품발송 서비스 제공 혼선 방지, 부정이용 방지 사유
-보존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우편번호, 주소, ID, 연락처(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가입일시, 정보수정일시, 탈퇴일시, 탈퇴사유, 이벤트 참여/당첨정보(경품배송정보), 상담정보, 부정이용 기록
-보존기간 : 탈퇴 후 3년(단, 전자상거래 이력 발생 시, 최장 5년 까지 보관)

· ID 중복 가입 방지 사유
-보존항목 : ID, 탈퇴일시, 탈퇴사유
-보존기간 : 영구

·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합니다.

5. 개인정보의 목적 외 사용 및 제 3자 제공 및 동의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개인정보를 제공받거나 공유하게 될 자가 누구이며,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 되는지에 대해 사이트내 공지사항 및 전자우편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거나 회원가입 시 별도로 동의를 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제공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공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상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유료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사업의 양도 등의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및 동의 철회 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는 정보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철회를 위해서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철회'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철회 신청 처리 기간은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정정을 요청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에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용된 개인정보에 대한 조치]
-이용자가 타인의 주민등록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개인정보가 도용됨을 주장하는 이용자의 본인 확인방법으로 전자정부에서 시행하는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사업의 양도 등의 경우

※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18
-URL : http://www.118.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2000
-URL :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1566-0112
-URL : http://ctrc.go.kr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고객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당사는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서비스 또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회원 단말기(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쿠키는 미즈트리 회원이 접속을 하면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고객의 자취 추적, 이벤트 참여 정보 및 방문 횟수 등을 파악하여 마케팅이나 개인화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는 회원의 단말기는 식별하지만 회원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단말기의 웹브라우저를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는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1)[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2)[개인정보]를 클릭
3)[고급]을 클릭
4)쿠키 허용여부를 선택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Safari의 경우)
1)MacOS 상단 좌측 메뉴바에서 [Safari] ->[환경설정]을 선택
2)[환경설정] 창에서 [보안]으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여부 선택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암호화>

회사는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미즈트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미즈트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부서는 다음과 같으며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김은영
-직위 : 대표
-전화번호 : 070-7430-3333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 토,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전화 : 1336
-URL : http://www.1336.or.kr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전화 : 02-580-0533~4
-URL : www.e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3600
-URL :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02-392-0330
-URL : http://ctrc.go.kr

12. 기타사항

<아동정보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회원가입 대상을 만 14세 이상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현행법상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온라인으로 타인(법인)에게 개인정보를 보내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부모님, 후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에게 부모님(법정대리인)의 이메일, 팩스를 통하여 동의 의사를 확인합니다. 또한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언제라도 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사이트>

미즈트리는 회원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미즈트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미즈트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미즈트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3.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이 변경으로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버전번호 : v.4.0
  • 시행일자 : 2016년 8월 1일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유형

미즈트리 계정으로 회원가입
  • 미즈트리 계정으로 회원가입

미즈트리 회원가입이란?미즈트리 계정을 생성하여 미즈트리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
  • 페이스북 계정으로 회원가입
  • 트위터 계정으로 회원가입

SNS계정 회원가입이란?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으로 미즈트리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