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킨더스펠 유아 어그부츠로 올 겨울 따숩게 보내요!

  • yhj82***
  • 2018.12.31
평점 평점 평점 평점 평점 가볍고 따숩고 블링블링예뻐요! 조회수: 530

겨울이라고 우리 토실이 발시릴까봐 이것저것 준비해본다고 했는데 아직 딱 맘에드는 제품을 못만났어요.

어찌됐건 겨울신발이라고 준비한게 죄다 발목없는 신발이라 부츠가 필요해 킨더스펠 유아 어그부츠 준비했어요.



완전 고급스러운 박스에 예쁘게 포장되어왔는데 완전 연말,연초 선물로 딱일거같아요.

킨더스펠 어그부츠는 무독성 소재는 기본!

거기에 킨더스펠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세련된 칼라감이 마음에 들어 우리 토실이 첫 겨울부츠로 선택했어요.

이건 샤이니골드인데 완전 블링블링 예뻐요!!



부츠인데 너무 가벼워서 깜놀~

걷는게 아직 어색한 어린아이들도 어려움없이 걸을 수 있을정도로 참 가볍더라구요.

사이즈는 140,150 2가지더라구요. 그래서 140으로 선택!




뒷쪽 디자인까지 고급스럽고 예쁘게 잘빠졌어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함이 살아있는 킨더스펠 유아 어그부츠예요.





입구부분은 신고벗기 편하게 벨크로로 되어있는데요 벨크로고정으로 차가운 바람을 차단해줘요.





아직은 연약한 우리 아이 발 보호를 위해 부드럽고 쿠션감 있는 Fur깔창으로 되어있어요.

전체가 Fur로 되어있어서 발바닥에서 땀나겠네요.ㅋㅋㅋ 엄청 따숴보여요. 양모혼방 360도 Fur안감이라죵~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신고 벗기 편하도록 옆트임이 나있어요.





빙판길에 넘어지지 않도록 미끄러움 방지를 위한 고무 밑창으로 되어있어요.

서툰 걸음걸이에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도록 부드러운 100% 천연고무 밑창이라 더 좋아요.




집에서 신켜줬는데 부츠신고도 잘 쭈구리고 앉아 놀더라구요.ㅋㅋㅋ 요즘 스티커에 빠진 토실이~

신발이 부드러워서 발목부분이 잘 접혀 활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어 보였어요.




다음날 아침에 동네 육아지원센터내에 아기놀이터 방문했어요. 9시50분쯤 갔는데 아침이라 날씨 후덜덜~

토실이가 갖고있는 패딩점퍼와 깔맞춤으로 너무 잘 어울리죠!!

우리 토실이에게 140사이즈 신발이 살짝 커서 수면양말신켰더니 안벗겨지고 그런대로 잘맞더라구요.ㅎㅎ

처음 걸을땐 어색한지 제 손을 놓지 않았어요.ㅎㅎ




아기신발은 뭐든 우선 신고벗기기 편해야하고 가벼워야하는데 제가 원하는 조건을 딱 충족시키는 킨더스펠 어그부츠예요.

거기에 덤으로 디자인까지 너무 내스탈~~~

소중한 우리 아가 첫 겨울부츠로 킨더스펠 어그부츠 완전 추천해요!!!



이 글은 체험단 전문 사이트 미즈트리에 등록되었습니다.

www.miztree.co.kr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해보고 올린후기입니다.]



g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 광고, 비방 및 기타 통신예절에 어긋나거나, 취지와 맞지 않는 글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글
이전글 행복한 화가 알머슨 2018.12.30
다음글 아들 셋 엄마의 돈되는 독서 2019.01.01